Ahad, 2 Februari 2014

B.A.P - 1004 (Angel)



어디론가 나를 떠나버린
eodironga nareul tteonabeorin
kau pergi ke suatu tempat tinggalkan diri ini

천사 같은 너
cheonsa gateun neo
kau umpama bidadari

i need you
aku perlukanmu

어떻게 사는지 난 모르겠어
eotteohge saneunji nan moreugesseo
aku tak tahu bagaimana ku bisa hidup

니가 떠난 이후로 미치겠어
niga tteonan ihuro michigesseo
aku celaru setelah pemergianmu

everyday everynight
tiap hari tiap malam

잠도 잘 오질 않아
jamdo jal ojil anha
tidur pun tak lena

홀로 남아 술로나마 cry
hollo nama sullonama cry
tinggal dan minum seorang, aku meratap

so i miss you (널 생각해)
so i miss you (neol saenggaghae)
lalu aku rindukanmu (kau ku kenangi)

and i need you (난 everyday)
and i need you (nan everyday)
dan aku perlukanmu (tiap hari)

아직도 니 목소리가 들려
ajigdo ni mogsoriga deullyeo
aku masih terdengar suaramu

돌아와줘 (난 너밖에)
dorawajwo (nan neobakke)
pulanglah kamu (kau saja buatku)

내 곁으로 (없다는 게)
nae gyeoteuro (eobtdaneun ge)
ke sisiku (tiada yang lain)

천사 같은 너
cheonsa gateun neo
kau umpama bidadari

내가 살아가는 이유는 너야
naega saraganeun iyuneun neoya
kaulah sebab untuk hidup ku teruskan

다신 못 볼 것 같아
dashin mot bol geot gata
rasanya kau tak bisa lagi ku sua

정말 죽을 것 같아
jeongmal jugeul geot gata
sungguh bagai nak mati ku rasa

나를 사랑해줄 사람은 너야
nareul saranghaejul sarameun neoya
insan yang menyintaiku adalah dikau

어둠 속에서 나를 비춰줘
eodum sogeseo nareul bichwojwo
aku yang dalam gelap ini terangilah olehmu

look at me now
pandang aku sekarang

come to me now
datang padaku sekarang

다시 내게 돌아와
dashi naege dorawa
pulang padaku semula

어떻게 살아가니 난
eotteohge saragani nan
bagaimana hidup ku teruskan?

look at me now
pandang aku sekarang

come to me now
datang padaku sekarang

매일 니가 없이 난
maeil niga eobshi nan
tiap hari tiadanya dikau

어떻게 살아가니 난
eotteohge saragani nan
bagaimana hidup ku teruskan?

니가 정말 날 떠날 줄은 몰랐지
niga jeongmal nal tteonal jureun mollatji
aku tak sangka kau benar-benar tinggalkan diri ini

넌 마치 천사 같았어
neon machi cheonsa gatasseo
kau tak ubah seperti bidadari

나 왜 이리 못났지
na wae iri motnatji
mengapa aku teruk sekali?

oh no 이젠 넌 날 외면하고
oh no ijen neon nal wemyeonhago
oh tidak, kini kau membelakangkanku

난 널 잃어버린 바보
nan neol irheobeorin babo
aku si dungu yang kehilanganmu

거지같은 꼬라지
geojigateun kkoraji
aku bagaikan pengemis

너 없인 아무것도 못하지
neo eobshin amugeotdo mothaji
tanpamu tiada yang bisa ku lakui

so i miss you (널 생각해)
so i miss you (neol saenggaghae)
lalu aku rindukanmu (kau ku kenangi)

and i need you (난 everyday)
and i need you (nan everyday)
dan aku perlukanmu (setiap hari)

망가진 내 모습이 초라해
manggajin nae moseubi chorahae
tubuhku yang musnah malang sekali

날 안아줘 (난 너밖에)
nal anajwo (nan neobakke)
peluklah aku (kau saja buatku)

날 감싸줘 (없다는 게)
nal gamssajwo (eobtdaneun ge)
dakaplah aku (tiada yang lain)

천사 같은 너
cheonsa gateun neo
kau umpama bidadari


that's why

sebab itulah

정신 나간 듯 해
jeongshin nagan deut hae
seolah ku hilang pertimbangan diri

난 멍 때려 everyday
nan meong ttaeryeo everyday
aku rasa kosong tiap hari

니가 떠나고 난 망가졌어
niga tteonago nan manggajyeosseo
aku musnah ditinggalkan olehmu

돌아와줘 너뿐이었어
dorawajwo neoppunieosseo
pulanglah padaku, kau saja bagiku

어서 날 구해줘
eoseo nal guhaejwo
lekas selamatkan aku

멈춰 제발 내 곁에서
meomchwo jebal nae gyeoteseo
ku rayu kekallah kau di sisiku

멀어지지마 (떨어지지마)
meoreojijima (tteoreojijima)
jangan berjauhan (jangan beredar)

i’ll never let you go
aku takkan lepaskanmu

너를 찾고 싶어
neoreul chatgo shipeo
ku ingin mencarimu

어디로 어디로 어디로 어디로 가
eodiro eodiro eodiro eodiro ga
ke mana, ke mana harus ku mara?

니가 있는 그 곳
niga itneun geu got
di tempat adanya kamu

a better day a better day a better day
di hari yang lebih, yang lebih indah

천사 같은 너
cheonsa gateun neo
kau umpama bidadari

1 ula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