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amis, 8 Mei 2014

EXO - Overdose [Malay Translated]



come in
masuk

모든걸 걸고 널 들이킨

modeungeol geolgo neol deurikin na
ku pertaruh segalanya bagi menarik dikau

이젠 돌이킬 수도 없다
ijen dorikil sudo eobtda
kini ku tak bisa tarikmu keluar

이건 분명 위험한 중독
igeon bunmyeong wiheomhan jungdog
ini jelas ketagihan yang bahaya sungguh

so bad no one can stop her
malangnya tiada yang bisa hentikannya

her love~ 오직 그것만 바라
her love~ ojig geugeotman bara
cintanya~ hanya itu saja yang ku harapkan

그녀의 사랑 하나 뿐인걸
geunyeoye sarang hana ppuningeol
satu-satunya cinta si dia itu

치명적인 fantasy 황홀함 그 안에 취해
chimyeongjeogin fantasy hwanghorham geu ane chwihae
di dalam keasyikkan fantasi yang membunuh aku dihanyuti

oh she wants me oh she’s got me oh she hurts me
oh aku dia ingini oh aku dia miliki oh aku dia lukai


좋아 더욱 갈망하고 있어
joha deoug galmanghago isseo
bagus, aku idamkan lebih dari itu

someone call the doctor 날 붙잡고 말해줘
someone call the doctor nal butjabgo marhaejwo
seseorang panggilkan doktor, dakap dan beritahulah aku

사랑은 병 중독 overdose
sarangeun byeong jungdog overdose
bahawa cinta itu penyakit, ketagihan, dos melampau

시간이 지날수록 통제는 힘들어져
shigani jinalsurog tongjeneun himdeureojyeo
semakin waktu berlalu makin sukar dikawalku

점점 깊숙이 빠져간다 eh oh
jeomjeom gipsugi ppajyeoganda eh oh
sedikit-dikit aku makin tertawan eh oh

too much 너야 your love 이건 overdose
too much neoya your love igeon overdose
melampau, kamu, cintamu, ini dos melampau

놀리는 그 손길로 온 너
nollineun geu songillo on neo
dengan sentuhan menggoda kau dekatiku


본능은 너를 갈구해 좀 더
bonneungeun neoreul galguhae jom deo
dan naluriku lebih mendambakan kamu


가빠진 숨으로 질식된 후에
gappajin sumeuro jilshigdwen hue
setelah aku tercungap-cungap lalu tercekik

전율 그리고 한숨
jeonyul geurigo hansum
aku menggigil dan mengeluh

her love~ 독한 약 같아
내겐 
her love~ doghan yag gata naegen
cintanya~ bagiku bagai ubat yang kuat

헤어나올
없는 destiny
heeonaol su eobtneun destiny
takdir yang tak bisa bagiku lepaskan diri

피는 뜨거워졌지 yeah 마침내 모두 지배해
pineun tteugeowojyeotji yeah machimnae modu jibaehae
makin hangat darah ini yeh akhirnya mendominasi seluruh diri

oh she wants me oh she’s got me oh she hurts me
oh aku dia ingini oh aku dia miliki oh aku dia lukai

계속 너만 그리 고그린 나
gyesog neoman geurigo geurin na
ku asyik terbayangkan kau saja

모두 다 내게 물어와
modu da naege mureowa
padaku semua orang bertanya

내가 변한것 같애
naega byeonhangeot gatae
seolahnya aku dah berubah diri

심장에 네가 박혀버린 듯
shimjange nega baghyeobeorin deut
kau bagai telah terpahat di jantungku

세상이 온통 너인데
sesangi ontong neoinde
seluruh duniaku kau penuhi

멈출수 없어 이미 가득한 널
meomchulsu eobseo imi gadeughan neol
tak bisa dihentiku, aku telah dipenuhi olehmu

지금 이 순간 you’re in my heart
jigeum i sungan you’re in my heart
kau berada dalam hatiku saat ini, sekarang

E.X.O

난 너를 맛보고 너를 마신다
nan neoreul matbogo neoreul mashinda
ku teguk kamu dan ku nikmatinya

온 몸이 떨려와
on momi tteollyeowa
seluruh tubuhku gemetar

계속 들이켜도 아직 모자라
gyesog deurikyeodo ajig mojara
meski ku terus teguk pun masih kekurangan

손끝까지 전율시킨 갈증
sonkkeutkkaji jeonyulshikin galjeung
dahaga ini membuatku gigil hingga ke hujung jariku

이 순간을 잡아
i sunganeul jaba
dan ku berpaut pada saat ini

질주를 멈추지 마 너무 좋아 i can’t stop
jiljureul meomchuji ma neomu joha i can’t stop
jangan perlahankan, ia sungguh nikmat, tak bisa ku hentikan

hey doctor 지금 이대로 괜찮나 나
hey doctor jigeum idaero
gwaenchanhna na
hei doktor, kalau begini tak apa-apakah?


주체할 수 없는 이끌림 속에 녹아 내려가 난

juchehal su eobtneun ikkeullim soge noga naeryeoga nan
adakah aku kan cair saja dalam tarikan ini yang tak terkawal


이 느낌 없이는 죽은 거나 마찬가진걸
i neukkim eobshineun jugeun geona machangajingeol
tanpa perasaan ini samalah seperti mati bagiku

내가 사는 이유 난 너란 달콤함에 중독
naega saneun iyu nan neoran dalkomhame jungdog
ketagihan akan kemanisanmu adalah sebab aku hidup

someone call the doctor
seseorang panggilkan doktor

someone call the doctor 난 그녀가 필요해
someone call the doctor nan geunyeoga piryohae
seseorang panggilkan doktor, dia aku perlui

하루도 난 버틸수 없어 (버티지 못해 )
harudo nan beotilsu eobseo (beotiji mothae)
tak bisa ku tahan biar sehari pun (tak bisa ku tahani)

벗어나고 싶지 않은 천국 같은 너
 
beoseonago shipji anheun cheongug gateun neo
kau ibarat syurga yang tak ingin dilepas olehku

긴긴 이 덫은 아름다워 eh eh
gingin i deocheun areumdawo eh oh
jerat yang panjang ini indah sungguh eh oh

6 ulasan:

  1. EXO-OVERDOSE!!!!best giler!!!

    BalasPadam
  2. WE LOVE EXO
    HELLO EXO kamsahamnida GIVE US YOUR THE BEST SONG.SARANGHAE OPPA IN EXO.....PLEASE COME TO MALAYSIA ONE DAY....OVERDOSE AND GROWL IS THE BEST FOR US.....(NIGA JOHA EXO OPPA!!!!!)

    BalasPadam
  3. Exo the best ..... Good luck , Exo . I will support you

    BalasPadam
  4. EXO are the best!! I will support you forever.

    BalasPadam